mg 후유장해 진단서 기준 반복지급 집중탐구

질병사망고도후유장해의 뜻

너무 오랜만입니다.

오늘 다뤄볼 주제 보험보상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께요.

최근 보험보상 내용


여행유형별 맞춤 … AIG손보 ‘海外여행보험’

MG손보 ‘재물보험 2종’

[알면 된 되는 ‘금융 꿀팁’] 실손보험 2개 가입하면 2배 ? 보험료만 2배 들어요!


관련한 소식들이기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공유해볼 이야기가 여러분에게 꼭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우리 모두 공통 사항이라고 할수 있는건 아마도 보험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우리들의 소중한 일상을 지켜주는것이 보험이기 때문입니다.

보험에는 다양한 보장 항목이 존재하지만 대부분 일부의 보상만을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 보험사들의 상담직원의 경우 기본적인 일반 보장만을 안내해주고 해당 보장으로 끝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면서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방법에 대해서 중요한 항목들을 짚어보려해요.


자동차보험 보상한도

보험금 장해보상 지급목록

부상 골절 입원 등의 부상 이후에는 사고 발생 당시의 상태로 우리 몸을 회복 할 수 없습니다.

과거든 현재든 당시 기준으로 보험에 가입되어 있었다면 충분히 보상을 받을수가 있어요.

이미 일반 보상을 받았어도 후유장해로 보다 높은 보상을 받을수 있는게 바로 후유장해보상 이에요.
그리고 일반 보상에 비해 후유장해 보상의 경우 보상금액 지급률이 매우 높아서 목돈마련도 가능하게 해줍니다.


핵심정보 주요내용 정리
이렇다 보니 보험사에서는 장해보상의 경우 부담이 되기 때문에 가입자가 직접 신청을 하지 않는이상 먼저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아는게 힘이라는 말처럼 나의 당연한 권리를 누리지 못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셔서 글을 적으면서도 속상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보험가입 후 사소한 골절이나 질병이 있으셨다면 내가 모르고 놓친 보상금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것로 내용을 끝내겠습니다.

내 인생을 긍정적으로 이끄는 글귀
아무 조건 없이 넌 이미 우리에게 축복받았어

#보험 불완전판매 보상
#자동차상해 실손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