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ps 후유장해 골다공증 axa 반드시

실비보험

유쾌한 하루 되시길 바라구요.

이번 시간에는 보험보상 관련 글 포스팅을 써보려합니다.

잊고지낸 장해보상 받는방법


하남시 시민안전보험 추진…전 시민 최대 1천만원

홍성군 전 군민 대상 안전보험 가입…중복 가능

내달 ‘맹견보험’ 가입 의무…삼성화재 등 손보사 상품 출시 ‘준비’


관련한 소식들이기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설명드릴 이야기와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아이 어른 할것없이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보험에 가입을 하기 마련입니다.

우리들의 소중한 일상을 지켜주는것이 보험이기 때문입니다.

보험에 가입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게되지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보상을 놓치고 보상 항목을 모릅니다.
이런 이유에는 보험사에서는 지급해야할 보험금의 규모가 큰 경우 손해율을 낮추기 위해서라도 일반 보장만 이야기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보험보상중 높은 보상을 자랑하는 후유장해 보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건물 화재보험 의무

지급가능한 보상 범위

대표적으로 우리가 받지 못하는 보상은 후유장해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골절 및 몇년이 지난 사고 등 오랜 시간이 흐른 부상도 현행 기준에 따라 후유증을 보상 할 수 있어요.
당시 보험사에서 보상을 받았다고 하더라고 해당 보상은 일반 보상이기에 장해보상을 별도로 중복보상이 가능 합니다.

생각지 못한 높은 보상금을 받을수 있기에 뒤늦게 후유장해 보상 신청방법을 많이 알아보고 계세요.

상해 질병 등 그룹별 보상가격표


이렇다 보니 보험사에서는 장해보상의 경우 부담이 되기 때문에 가입자가 직접 신청을 하지 않는이상 먼저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이처럼 정보화 시대에서 나의 혜택권리는 직접 챙겨야 합니다.
보험가입 후 사소한 골절이나 질병이 있으셨다면 내가 모르고 놓친 보상금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여기에서 글을 마칠게요.

인생을 바꾸는 한마디
불완전하며 부족한 나는 결코 사물로 완성되지 않는다. 그러나 사물은 나에게 즐거움을 준다. 즐거운 순간이 짧을지라도 그것은 확실하고 분명한 즐거움이다. 나는 구매했다. 여기에 필수적인 요건은 나는 선택했다 라는 감정이다. 나는 선택했고 그것은 즐거움으로 남는다.

#가족일상배상책임보험
#치매 후유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