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전 디스크 보험 손해사정법률사무소 매력적이에요

보장보험

오랜만에 만남인 듯 하네요.

이번 시간에는 보험보상 관련 글 포스팅을 써보려합니다.
보험보상 최신정보


강동구 안전보험 보장범위 확대…개인보험 중복

세종시 시민안심보험 항목에 뺑소니 등 추가

제주도민 안전보험 한도 늘리고 항목도 추가


이렇게 기사들을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도시면 좋겠습니다.

이제부터 집중해서 살펴볼 정보들이 유익한 시간이고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우리 모두 공통 사항이라고 할수 있는건 아마도 보험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소중한 일상을 안전하게 지켜줄수 있는 안전장치가 바로 보험이기 때문인데요.
보험 가입 후에는 다양한 일들로 인해서 보험 보상을 받게되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후유장해 보상 항목은 알지못해 보상을 놓치고 있습니다.

보험사에서는 자사 손실을 줄이기 위해서 필수 보장만을 제공해주기 때문이기도 하죠.

이번 포스팅에선 보험보상중 높은 보상을 자랑하는 후유장해 보상에 대해서 살펴볼께요.


단체보험 청구

장해보장 리스트 정보

골절 상해 등 우리몸이 특정 사고 등으로 몸에 후유증이 남았을 경우 받을수 있는 보상이 후유장해인데요.

최근이 아닌 오래된 부상 단순 골절이라도 얼마든지 지금 후유장해 보상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이미 일반 보상을 받았어도 후유장해로 보다 높은 보상을 받을수 있는게 바로 후유장해보상 이에요.
그리고 일반 보상에 비해 후유장해 보상의 경우 보상금액 지급률이 매우 높아서 목돈마련도 가능하게 해줍니다.


후유장애 관련 총정리 지금 시작합니다

보험사 입장에서는 부담되는 보상액이기에 먼저 연락을 주는 일은 없습니다.

이처럼 정보화 시대에서 나의 혜택권리는 직접 챙겨야 합니다.
보험가입 후 사소한 골절이나 질병이 있으셨다면 내가 모르고 놓친 보상금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여기에서 글을 마칠게요.
힘이되는 좋은글
과거로 돌아가서 시작을 바꿀 수는 없다. 하지만 지금부터 시작하여 미래의 결과를 바꿀 수는 있다.

#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
#후유장애 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