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자동차보험 보상 허리골절 바로가기

후유장해 합의금

오늘 하루 어떠신가요??
기분좋게 보험보상 관련 내용에 대해 포스팅 해볼께요.

잊고지낸 장해보상 받는방법


롯데손보 소방업무 상해 ‘let:hero 소방관보험’ 출시

수원 자전거타다 사고나면 받는다

부안군 2021년 군민안전보험 시행


최근 이슈이기 때문에 기억해 두셔야 해요.

세부적으로 살펴볼 이번 포스팅 내용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아이 어른 할것없이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보험에 가입을 하기 마련입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삶을 지켜주는것 중 하나가 보험이기도하죠.

보험에는 우리가 받을수 있는 보장내용들이 많이 있지만 실제보상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부분 보험사들의 상담직원의 경우 기본적인 일반 보장만을 안내해주고 해당 보장으로 끝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보험보상중 높은 보상을 자랑하는 후유장해 보상에 대해서 살펴볼께요.


미추골절 후유장해

보험금 장해보상 지급목록
후유장해란 상해 골절 입원 시술 등 어떤 이유로 우리몸이 사고당시 기준으로 이전으 몸상태로 돌아가지 못하는 것을 후유장해라고 합니다.

최근이 아닌 오래된 부상 단순 골절이라도 얼마든지 지금 후유장해 보상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이미 기존에 보상을 받았어도 중복으로 보상을 받을수가 있어요.

일반 보상에 비해서 후유장해는 매우 많은 보상금을 지급하기에 매력적입니다.


장해보장 지급금액 범위

보험사 입장에서는 부담되는 보상액이기에 먼저 연락을 주는 일은 없습니다.

아는게 힘이라는 말처럼 나의 당연한 권리를 누리지 못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셔서 글을 적으면서도 속상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받을수 있는 보상금을 모르고 지냈다면 지금이라도 바로 받을수가 있으니 꼭 챙기시면 좋겠어요.

이번 시간에 알아본 내용은 이만 글을 마칠게요.

즐거운 명언 한마디
지나간 슬픔에 눈물을 낭비하지 말라

#질병후유장해 보험 추천
#디스크 후유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