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유장해 보상금액 허리골절 반신마비 실제 사례

AMA 후유장해 진단서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 요즘이에요.

기분좋게 보험보상 관련 내용에 대해 포스팅 해볼께요.

최근 보험보상 내용


나경원 진중권 만나 “감사”…與野 주말 잇단 공약 발표

[정진호 만평] 교통사고 경골 근위부골절 은?

성남시민 자전거 보험 자동 가입… 때 2000만원 지급


최근 이슈이기 때문에 기억해 두셔야 해요.

오늘 알아보는 내용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아이 어른 할것없이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보험에 가입을 하기 마련입니다.

우리 삶을 지켜주는 여러 요소중 가장 중심을 잡아주는게 바로 보험이기도 합니다.

보험 가입후에는 다양한 보상을 받게되지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보장 항목을 놓치고 있어요.
이런 이유에는 보험사에서는 지급해야할 보험금의 규모가 큰 경우 손해율을 낮추기 위해서라도 일반 보장만 이야기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보험보상중 높은 보상을 자랑하는 후유장해 보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험증권 확인

보험금 장해보상 지급목록

골절 상해 등 우리몸이 특정 사고 등으로 몸에 후유증이 남았을 경우 받을수 있는 보상이 후유장해인데요.

단순한 골절 및 노후 교통 사고 등 오랜 시간의 부상 후에도 현행 기준에 따라 후유증을 보상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 셨나요?
당시 보험사에서 보상을 받았다고 하더라고 해당 보상은 일반 보상이기에 장해보상을 별도로 중복보상이 가능 합니다.

생각지 못한 높은 보상금을 받을수 있기에 뒤늦게 후유장해 보상 신청방법을 많이 알아보고 계세요.

보장내용 세부설명


보험사는 당사 이익을 위해서라도 후유장해 보상에 대해서는 별도로 이야기 하지 않기에 가입자가 챙겨야 하는 항목 입니다.

나의 소중한 돈으로 보험료를 납입하면서 당연히 받아야한 보상을 받지 못하는건 합리적이지 못합니다.
보험가입 후 사소한 골절이나 질병이 있으셨다면 내가 모르고 놓친 보상금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이제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의 즐거운 글귀
나쁜 일 속에는 좋은 일이 들어 있다.

#후유장애보험
#후유장해 보험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