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유장해 분류표 공유자료

태아보험

시간 참 야속하네요.

보험보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합니다.

보험 보장내용 세부정보


부천시 맹견 책임보험 가입 독려…위반시 과태료 최대 300만원

함평군 군민안전보험 보장범위 확대 ’17종→19종’

설 전에 안들면 최대 300만원 벌금내야 하는 犬보험…아시나요?


최근 이슈이기 때문에 기억해 두셔야 해요.

지금부터 설명드릴 이야기와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누구나 한가지 씩은 가지고 있는것이 바로 보험 입니다.
소중한 일상을 안전하게 지켜줄수 있는 안전장치가 바로 보험이기 때문인데요.
보험 가입 후에는 다양한 일들로 인해서 보험 보상을 받게되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후유장해 보상 항목은 알지못해 보상을 놓치고 있습니다.

보험사에서는 자사 손실을 줄이기 위해서 필수 보장만을 제공해주기 때문이기도 하죠.

현재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보상내역 방법 등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후유장해 3

진단별 보상가능 항목들
후유장해란 상해 골절 입원 시술 등 어떤 이유로 우리몸이 사고당시 기준으로 이전으 몸상태로 돌아가지 못하는 것을 후유장해라고 합니다.

최근이 아닌 오래된 부상 단순 골절이라도 얼마든지 지금 후유장해 보상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굼해 하시는 중복보상이 대부분 후유보상으로 받을수가 있습니다.

장해보상의 경우에는 생각보다 높은 금액을 보장해주기에 많은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장해보장 지급금액 범위

보험사는 당사 이익을 위해서라도 후유장해 보상에 대해서는 별도로 이야기 하지 않기에 가입자가 챙겨야 하는 항목 입니다.

이처럼 정보화 시대에서 나의 혜택권리는 직접 챙겨야 합니다.
보험가입 후 사소한 골절이나 질병이 있으셨다면 내가 모르고 놓친 보상금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여기에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마음을 울리는 명언
사랑은 자신 이외에 다른 것도 존재한다는 사실을 어렵사리 깨닫는 것이다.

#보험 증권번호
#십자인대 파열 후유장해
#해외 여행자보험
#상해 후유장해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