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재보험 보상범위 허리골절 살펴보자

공장 화재보험 보상범위

시간 참 야속하네요.

보험보상 연관하여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보험 보장내용 세부정보


내가 낸 사고와 파손까지 해주던 스키보험 다 어디로?

4대악’ 정신피해 등 하는 보험 내달 출시

‘수원시민안전보험’에 자전거보험 통합… 최대 1500만원


무엇보다 정보는 돈이기에 항상 관심을 가지셔야 합니다.

세부적으로 살펴볼 이번 포스팅 내용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우리 모두 공통 사항이라고 할수 있는건 아마도 보험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우리 삶을 지켜주는 여러 요소중 가장 중심을 잡아주는게 바로 보험이기도 합니다.
보험 가입 후에는 다양한 일들로 인해서 보험 보상을 받게되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후유장해 보상 항목은 알지못해 보상을 놓치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에는 보험사에서는 지급해야할 보험금의 규모가 큰 경우 손해율을 낮추기 위해서라도 일반 보장만 이야기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이런 부분을 자세히 살펴보면서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후유장해 청구

후유장해 지급기준 항목

대표적으로 우리가 받지 못하는 보상은 후유장해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과거든 현재든 당시 기준으로 보험에 가입되어 있었다면 충분히 보상을 받을수가 있어요.

당시 보험사에서 보상을 받았다고 하더라고 해당 보상은 일반 보상이기에 장해보상을 별도로 중복보상이 가능 합니다.

중요한 점은 일반 보장에 비해서 후유장해 보상의 경우 비교할수 없는 보상금을 받을수가 있어요.

최근 후유장애 보상내용
이렇다 보니 보험사에서는 장해보상의 경우 부담이 되기 때문에 가입자가 직접 신청을 하지 않는이상 먼저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나의 소중한 돈으로 보험료를 납입하면서 당연히 받아야한 보상을 받지 못하는건 합리적이지 못합니다.

건강이 예전과 다르시다면 특히나 주요 보상을 받을수 있으니 시간내서 확인해보면 좋습니다.

이제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긍정 마인드 세계의 명언
가족들이 널 얼마나 사랑하는지 잊지마.

#자동차 보험 확인 방법
#교통사고 디스크후유장해 분류표
#일상배상책임보험 범위
#후유장애 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