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질병후유장해 분류표 후유장해 보상 후기 좋아요

사지마비 후유장해

상쾌한 아침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보험보상에 관한 것입니다.

후유장해 보상 이슈


이재명 “군 복무 중 성남의 아들 다쳤을 때 최대 3000만원 ”

[Finance] 휴가철 필수 여행자보험 활용 ABC…위험레저 NO 보험 만료돼도 OK

KB캐피탈 GM쉐보레 고객대상 ‘손해보험’ 서비스


관련한 소식들이기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알아보는 내용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보험에 가입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소중한 일상을 지켜주는것이 보험이기 때문입니다.

보험에는 다양한 보장 항목이 존재하지만 대부분 일부의 보상만을 받고 있습니다.

보험사들의 경우 기본 보장만을 안내하고 보상을 종료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보험보상중 높은 보상을 자랑하는 후유장해 보상에 대해서 살펴볼께요.


후각상실 후유장해

진단별 보상가능 항목들

골절 상해 등 우리몸이 특정 사고 등으로 몸에 후유증이 남았을 경우 받을수 있는 보상이 후유장해인데요.

단순한 골절 및 노후 교통 사고 등 오랜 시간의 부상 후에도 현행 기준에 따라 후유증을 보상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 셨나요?
당시 보험사에서 보상을 받았다고 하더라고 해당 보상은 일반 보상이기에 장해보상을 별도로 중복보상이 가능 합니다.

중요한 점은 일반 보장에 비해서 후유장해 보상의 경우 비교할수 없는 보상금을 받을수가 있어요.


후유장애 관련 총정리 지금 시작합니다

보험사는 당사 이익을 위해서라도 후유장해 보상에 대해서는 별도로 이야기 하지 않기에 가입자가 챙겨야 하는 항목 입니다.

나의 소중한 돈으로 보험료를 납입하면서 당연히 받아야한 보상을 받지 못하는건 합리적이지 못합니다.

건강이 예전과 다르시다면 특히나 주요 보상을 받을수 있으니 시간내서 확인해보면 좋습니다.

그러면 여기에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마음을 울리는 명대사당신의 내면에 필요한 모든 힘이 있다. 그렇기에 당신은 그 무엇도 할 수 있다.

#자동차보험 보상 범위
#산재보험 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