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 후유장해 지급률 경지골 골절 모두공개

산재보험 보상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드리면서.

그럼 보험보상 내용 한번 알아볼까요?

후유장해 보상받는 방법


사회안전망 역할 ‘톡톡’…평창군 군민안전보험 보험금 지급

300만 인천시민 안전보험 가입 갱신…최대 1000만원

300만 인천시민 안전보험 가입 갱신…최대 1000만원


관련한 소식들이기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설명드릴 이야기와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아이 어른 할것없이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보험에 가입을 하기 마련입니다.

보험은 우리의 삶을 지켜주는 안전 장치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보험 가입 후에는 다양한 일들로 인해서 보험 보상을 받게되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후유장해 보상 항목은 알지못해 보상을 놓치고 있습니다.

보험사들의 경우 기본 보장만을 안내하고 보상을 종료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오늘은 이런 부분을 자세히 살펴보면서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농협 질병후유장해 보험

보험보상 체크리스트 기준
후유장해란 상해 골절 입원 시술 등 어떤 이유로 우리몸이 사고당시 기준으로 이전으 몸상태로 돌아가지 못하는 것을 후유장해라고 합니다.

최근이 아닌 오래된 부상 단순 골절이라도 얼마든지 지금 후유장해 보상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후유장해 보상이 좋은점은 기존 일반보상을 받았어도 추가로 보상을 받을수 있는 점입니다.

일반 보상에 비해서 후유장해는 매우 많은 보상금을 지급하기에 매력적입니다.

보험별 후유장해 보상가능액 현황


이렇다 보니 보험사에서는 장해보상의 경우 부담이 되기 때문에 가입자가 직접 신청을 하지 않는이상 먼저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아는게 힘이라는 말처럼 나의 당연한 권리를 누리지 못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셔서 글을 적으면서도 속상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보험가입 후 사소한 골절이나 질병이 있으셨다면 내가 모르고 놓친 보상금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유익한 내용이었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한 소식
궁지에 몰린 마음을 밥처럼 씹어라. 어차피 삶은 너가 소화해야 할 것이니까.

#후유장해진단서 양식
#보험 보상범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