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 후유장해 약간의장해 척골주두돌기골절 반드시

오토바이 책임 보험

반갑습니다

지난번 이야기 한것처럼 오늘 주제는 보험보상 내용을 유쾌하게 게시하겠습니다.

보험 보상신청 체크리스트


태백시 시민사고 ‘안전보험’ 가입

[알아둡시다] 시민안전보험| 행정안전부

거창군 군민안전보험 가입…재난·사고시


위 키워드들은 지금 인기가 높은 주제이니 기억해두세요.

세부적으로 살펴볼 이번 포스팅 내용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누구나 한가지 씩은 가지고 있는것이 바로 보험 입니다.
소중한 일상을 안전하게 지켜줄수 있는 안전장치가 바로 보험이기 때문인데요.

우리 보험에는 우리가 누려야 하는 보장이 생각보다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이런 이유에는 보험사에서는 지급해야할 보험금의 규모가 큰 경우 손해율을 낮추기 위해서라도 일반 보장만 이야기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보상내역 방법 등 자세히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비장파열 후유장해

장해보장 리스트 정보

입원 등의 부상 이후에는 사고 발생 당시의 상태로 우리 몸이 기존과 동일한 상태로 돌아갈수 없을때 받을수 있는 보상이 있는데요.
단순 골절 오래된 교통사고 등 시간이 한참지난 부상이라도 현재 기준으로 후유장해 보상을 받을수가 있다는거 알고계신가요?

이미 일반 보상을 받았어도 후유장해로 보다 높은 보상을 받을수 있는게 바로 후유장해보상 이에요.

중요한 점은 일반 보장에 비해서 후유장해 보상의 경우 비교할수 없는 보상금을 받을수가 있어요.
후유장해 보상금액 정보


이렇다 보니 보험사에서는 장해보상의 경우 부담이 되기 때문에 가입자가 직접 신청을 하지 않는이상 먼저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모르고 있던 나의 혜택을 놓치지 말고 잡아야 합니다.
보험가입 후 사소한 골절이나 질병이 있으셨다면 내가 모르고 놓친 보상금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블로그 내용은 여기서 이것으로 글을 마칠게요.

오늘의 즐거운 글귀
궁지에 몰린 마음을 밥처럼 씹어라. 어차피 삶은 너가 소화해야 할 것이니까.

#실비보험 한도
#태아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