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 교통사고 디스크후유장해 분류표 운동장해 궁궁즘?

메리츠화재 운전자보험 보상

사랑가득 행복가득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보험보상에 대해서 써보려 합니다.

후유장해 보상받는 방법


[100세 보험상품] 삼성화재 ‘모두모아 건강하게’ 사망ㆍㆍ진단비용서 실손…

자전거사고..수원시민 125만명 받는다

안산시 자전거 교통사고 2천만원까지 보험


최근 이슈이기 때문에 기억해 두셔야 해요.

세부적으로 살펴볼 이번 포스팅 내용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현대인 모두 하나씩 가입한게 아마 보험이 아닐까 하는데요.
소중한 일상을 안전하게 지켜줄수 있는 안전장치가 바로 보험이기 때문인데요.

보험에는 우리가 받을수 있는 보장내용들이 많이 있지만 실제보상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부분 보험사들의 상담직원의 경우 기본적인 일반 보장만을 안내해주고 해당 보장으로 끝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보험보상중 높은 보상을 자랑하는 후유장해 보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후유장해 지급률

지급가능한 보상 범위

골절 상해 등 우리몸이 특정 사고 등으로 몸에 후유증이 남았을 경우 받을수 있는 보상이 후유장해인데요.

골절 및 몇년이 지난 사고 등 오랜 시간이 흐른 부상도 현행 기준에 따라 후유증을 보상 할 수 있어요.

많은 분들이 궁굼해 하시는 중복보상이 대부분 후유보상으로 받을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 보상에 비해 후유장해 보상의 경우 보상금액 지급률이 매우 높아서 목돈마련도 가능하게 해줍니다.


보험별 후유장해 보상가능액 현황

보험사는 당사 이익을 위해서라도 후유장해 보상에 대해서는 별도로 이야기 하지 않기에 가입자가 챙겨야 하는 항목 입니다.
아는게 힘이라는 말처럼 나의 당연한 권리를 누리지 못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셔서 글을 적으면서도 속상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크고 작은 부상 등 관계없이 보상을 받을수 있는 범위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면 이것으로 글을 마칠게요.

내 인생을 긍정적으로 이끄는 글귀
제가 하루를 연습하지 않으면 저 자신이 알고 이틀을 연습하지 않으면 평론가가 알고 사흘을 연습하지 않으면 관객이 압니다.

#산재보험 상해보험
#자동차 책임보험 보상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