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군 상가 화재보험 보상범위 후유장해 보상

자동차 책임보험 보상범위

반가워요~

오늘 포스팅은 보험보상에 관한 것입니다.

보험 보상신청 체크리스트


서대문구 16개 항목 이 가능한 ‘서대문구민 안전보험’ 시행 중

음성군 ‘군민안전보험’ 갱신 가입

선원 ‘수장’ 법조항 폐기…선원법 개정안 국회 본회의 통과


관련 기사는 자주 접하시는게 좋습니다.

이번시간에 알아볼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현대인 모두 하나씩 가입한게 아마 보험이 아닐까 하는데요.

우리 삶을 지켜주는 여러 요소중 가장 중심을 잡아주는게 바로 보험이기도 합니다.

보험에 가입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게되지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보상을 놓치고 보상 항목을 모릅니다.

왜냐하면 손실을 최소화 하기 위한 보험사는 기본 가이드라인만 서비스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부분을 자세히 살펴보면서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자동차 보험처리이력

보상가능한 리스트

부상 골절 입원 등의 부상 이후에는 사고 발생 당시의 상태로 우리 몸을 회복 할 수 없습니다.

단순한 골절 및 노후 교통 사고 등 오랜 시간의 부상 후에도 현행 기준에 따라 후유증을 보상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 셨나요?
당시 보험사에서 보상을 받았다고 하더라고 해당 보상은 일반 보상이기에 장해보상을 별도로 중복보상이 가능 합니다.

무엇보다 기존의 보상금 보다 후유장해 보상금은 매우 높은 보상금 지급률을 자랑 합니다.


최근 후유장애 보상내용

대다수의 보험사는 자사의 손실을 줄이기 위해서 후유장해에 대한 안내를 거이 하지 않고 있어요.
아는게 힘이라는 말처럼 나의 당연한 권리를 누리지 못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셔서 글을 적으면서도 속상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보험가입 후 사소한 골절이나 질병이 있으셨다면 내가 모르고 놓친 보상금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내용이 유익하면서도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으면 하는 마음인거 아시죠?

살아가는데 힘이되는 글들
나는 사업을 하면서 시간이 점점 흐를수록 아이디어 보다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든다.

#후유장해 진단서
#상해후유장해
#일상배상책임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