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분양아파트 등기비용

임대주택 자격조건

좋은하루되세요

지난번 이야기 한것처럼 오늘 주제는 부동산에 관한 내용을 유쾌하게 게시하겠습니다.

최근 부동산 정보들을 간단히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2기 역세권 단지 ‘강세’…연내 분양 줄이어.

GS건설 인천 ‘용현자이 크레스트’ 민간참여형 공공 분양.

LH직원 친인척도 구속… ‘광명 투기 혐의’.


위 키워드들은 지금 인기가 높은 주제이니 기억해두세요.
그럼 지금부터 알아볼 포스팅이 유용하고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아파트 분양을 1순위 조건과 아파트분양받는 방법에 대해 공유해드릴게요.

아파트를 매각하기 전에 많은 아파트 매매 정보를 검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먼저 원하는 매매의 주소지어야 합니다.
간단하게 알려드리면 부산이나 대구에 거주하는 자가 서울 아파트 분양 1순위 조건에 해당이 되려면 서울지역에 주소를 옮겨야 하며 1년 이상 거주를 하셔야 합니다.

반드시 일년 이상을 거주하지 않아도 1순위 분양조건에 근접하게 해당되면 분양순위 조건에 들어갈 수 있어요.

우선이 되는 분양순위는 청약통장 납입금액 및 가입기간과 세대주 위주로 분양 순위가 정해지는데요.

각지역마다 예치금이 상이하며 청약통장에 일정금액 이상 있으면 어느 지역이던 쉽게 우선순위 조건에 해당됩니다.
하지만 부동산 조정지역인 청약 또는 투기 과열지역의 경우 또 다른 데요.

수요높은 지역이나 청약과열 지역의 경우 세대주 본인만이 신청이 가능 하기도 합니다.

주요 이슈지역이 아니면 세대원도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기본 조건은 무주택자 가 기본입니다.

한번도 집을 소유하지 않아야 분양 우선순위 조건에 해당이 됩니다.

임대주택 중과배제

이후에는 좀더 다양한 정보는 업데이트 진항하겠습니다.
먼저 아파트를 사는 것보다 분양을 추천드리는 이유를 제 기준으로 설명해볼게요.
부동산 초보에게 특정 지역의 주택에 대한 시세를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이건 단순히 공부로 얻어지는 게 아니라 일정한 기간을 가지고 경험을 통해 얻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오래된 아파트를 구매하는 것은 오판이기에 처음부터 분양을 해야합니다.
건설사는 건설 공임 노무비 원자재 그리고 수익을 고려하여 분양액을 결정합니다.

주변의 시세를 정확히 파악해야만 올바른 선택을 하게됩니다.
그리고 분양가는 주변시세를 고려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새 아파트를 저렴하게 얻을 수 있다고 봅니다.

신규 아파트를 선호하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주변 편의시설 하자보수라고 이야기하고 있죠.

새아파트가 옛날 아파트는 아무래도 실내 인테리어 구조로 트렌트가 상이합니다.


또한 수영장 헬스장 골프장 독서실 어린이집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죠.

무엇보다 오래된 건물의 경우 이사후에 얼마 지나지 않아서 다양한 문제가 나타납니다.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유지 보수 비용이 천차만별이죠.

신규아파트는 일정기간 무상으로 보증을 해주는 서비스기간이 있기 때문에 하자 발생 건에 대해 마음편하게 요구를 할수가 있어요.
사회 초년생들은 자금이 많을 수가 없습니다.

왜나하면 사회초년생의 경우 시간과 비용이 부족합니다.

분양을 받게 되면 시간이 지나면서 중도금 대출 잔금 대출 등 다양한 대출을 낮은 이율로 이용할 수 있어요.

이렇게 초기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면서도 내집마련을 할수있는 기회가 되는 것입니다.
또한 운이 좋다면 시세가 상승해서 차익을 얻을 수도 있겠죠.
많은 부동산 투기꾼들이 이런 시세 차익을 노리고 투기를 하는 바람에 부동산 가격이 오르긴 했지만 일반적인 사람들 기준으로는 긍정적인 요소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것으로 글을 마칠게요.

기분이 좋아지는 글귀
꽃도 사랑도 두고 머무는 법이 없다. 필 때 피고 제 기운을 다하면 총총 떠나간다.

#5년 임대주택 분양전환
#아파트 청약 철회
#청약없이 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