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보험 2중 보상 법률사무소

후유장해 보상금

텐션좀 올리구요.

이번 시간에는 보험보상 관련 글 포스팅을 써보려합니다.

후유장해 보상 이슈


[금융 전략상품] 삼성화재‘모두모아 건강하게’사망··진단비 100세까지

어디서도 못받는 車사고 정부가 도와준다

성남시민 94만6568명 자전거 보험 자동 가입 때 2000만원 한도 지급..


위와 같은 이야기들이 들려오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세부적으로 살펴볼 이번 포스팅 내용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우리 모두 공통 사항이라고 할수 있는건 아마도 보험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보험은 우리의 삶을 지켜주는 안전 장치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보험에 가입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게되지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보상을 놓치고 보상 항목을 모릅니다.
이런 이유에는 보험사에서는 지급해야할 보험금의 규모가 큰 경우 손해율을 낮추기 위해서라도 일반 보장만 이야기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보험보상중 높은 보상을 자랑하는 후유장해 보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질병 후유장해 표

지급가능한 보상 범위

입원 등의 부상 이후에는 사고 발생 당시의 상태로 우리 몸이 기존과 동일한 상태로 돌아갈수 없을때 받을수 있는 보상이 있는데요.

골절 및 몇년이 지난 사고 등 오랜 시간이 흐른 부상도 현행 기준에 따라 후유증을 보상 할 수 있어요.

이미 일반 보상을 받았어도 후유장해로 보다 높은 보상을 받을수 있는게 바로 후유장해보상 이에요.

무엇보다 기존의 보상금 보다 후유장해 보상금은 매우 높은 보상금 지급률을 자랑 합니다.


장해 분류표 보장금액 내역

대다수의 보험사는 자사의 손실을 줄이기 위해서 후유장해에 대한 안내를 거이 하지 않고 있어요.
아는게 힘이라는 말처럼 나의 당연한 권리를 누리지 못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셔서 글을 적으면서도 속상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보험가입 후 사소한 골절이나 질병이 있으셨다면 내가 모르고 놓친 보상금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시간 내용을 끝내겠습니다.

마음을 설레게 하는 오늘의 한마디
당신이 꿈꿀 수 있다면 그것을 이룰 수도 있다.

#산재보험 보상
#질병후유장해 3%보험
#교통사고 후유장해 보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