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방십자인대 파열 자동차보험 약관상 보상하지 않는 경우 장해평가방법 궁굼하신 분

의료실비보험

시간 참 야속하네요.

이번 시간에는 보험보상 관련 글 포스팅을 써보려합니다.

잊고지낸 장해보상 받는방법


경기지역 지자체 코로나19 시대 ‘틈새복지’로 큰 호응

[오늘의 서울 톡]

맹견보험 지난달 의무화됐지만 천마리 이상 미가입


최근 정보이기에 알아두시면 도움 됩니다.

이제부터 다루어볼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유익했으면 좋겠네요.

우리 모두 공통 사항이라고 할수 있는건 아마도 보험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우리 삶을 지켜주는 여러 요소중 가장 중심을 잡아주는게 바로 보험이기도 합니다.
보험 가입 후에는 다양한 일들로 인해서 보험 보상을 받게되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후유장해 보상 항목은 알지못해 보상을 놓치고 있습니다.

대부분 보험사들의 상담직원의 경우 기본적인 일반 보장만을 안내해주고 해당 보장으로 끝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면서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방법에 대해서 중요한 항목들을 짚어보려해요.


일상생활 배상책임보험

장해보장 리스트 정보

대표적으로 우리가 받지 못하는 보상은 후유장해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단순 골절 오래된 교통사고 등 시간이 한참지난 부상이라도 현재 기준으로 후유장해 보상을 받을수가 있다는거 알고계신가요?
당시 보험사에서 보상을 받았다고 하더라고 해당 보상은 일반 보상이기에 장해보상을 별도로 중복보상이 가능 합니다.

중요한 점은 일반 보장에 비해서 후유장해 보상의 경우 비교할수 없는 보상금을 받을수가 있어요.


장해보장 지급금액 범위

대다수의 보험사는 자사의 손실을 줄이기 위해서 후유장해에 대한 안내를 거이 하지 않고 있어요.

모르고 있던 나의 혜택을 놓치지 말고 잡아야 합니다.

보험 가입중 조금한 부상이나 건강에 이상이 있었다면 꼭 후유장해 보상을 확인해보세요.

오늘의 내용은 여기서 끝낼게요.

즐거운 하루를 보내게 해주는 글
여러분이 보다 보람찬 인생을 살길 원한다면 여러분이 생각하는 방식을 바꿔야 합니다.

#자동차보험 보상한도
#일반상해사망후유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