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 보상 범위 보상 지급 방법 외측복사 골절 내게맞는 정보

가족일상배상책임보험

오늘은 왜이리 시간이 빨리 가는지 모르겠네요.

오늘 포스팅은 보험보상에 관한 것입니다.

최근 보험보상 내용


손보사 운전자보험도 경쟁…교통사고지원금 최고 1억원
NH농협손보 하는 소득간병인보험 출시

충북도 12일까지 맹견 책임보험 의무가입


관련 기사는 자주 접하시는게 좋습니다.

이번시간에 알아볼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우리 모두 공통 사항이라고 할수 있는건 아마도 보험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소중한 일상을 안전하게 지켜줄수 있는 안전장치가 바로 보험이기 때문인데요.

보험에는 우리가 받을수 있는 보장내용들이 많이 있지만 실제보상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왜냐하면 손실을 최소화 하기 위한 보험사는 기본 가이드라인만 서비스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부분을 자세히 살펴보면서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사고 후유장해

진단별 보상가능 항목들

입원 등의 부상 이후에는 사고 발생 당시의 상태로 우리 몸이 기존과 동일한 상태로 돌아갈수 없을때 받을수 있는 보상이 있는데요.
단순 골절 오래된 교통사고 등 시간이 한참지난 부상이라도 현재 기준으로 후유장해 보상을 받을수가 있다는거 알고계신가요?

여기서 주목할 점은 이미 기존에 보상을 받았어도 중복으로 보상을 받을수가 있어요.
그리고 일반 보상에 비해 후유장해 보상의 경우 보상금액 지급률이 매우 높아서 목돈마련도 가능하게 해줍니다.

주요이슈 후유장애 안내


이렇다 보니 보험사에서는 장해보상의 경우 부담이 되기 때문에 가입자가 직접 신청을 하지 않는이상 먼저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나의 소중한 돈으로 보험료를 납입하면서 당연히 받아야한 보상을 받지 못하는건 합리적이지 못합니다.

보험 가입중 조금한 부상이나 건강에 이상이 있었다면 꼭 후유장해 보상을 확인해보세요.

오늘의 블로그 내용은 여기서 이것으로 글을 마칠게요.

해피바이러스 내용
사랑은 자신 이외에 다른 것도 존재한다는 사실을 어렵사리 깨닫는 것이다.

#일반상해 후유장해등급
#단체보험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