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보험 2중 보상 손해사정법률사무소

척추장해 후유장해지급률표

시간이 참 빠르게 흐릅니다.

오늘 주제 보험보상 포스팅 진행하겠습니다.

후유장해 보상받는 방법


악사손보 부모 사고까지 하는 어린이보험 출시

‘군민 안전보험’가입! 군민 누구나 혜택

[경제야 놀자!] 질병 담보


위 내용들은 현재 이야기가 많은 내용으로 참고하시기 바래요.

이제부터 다루어볼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유익했으면 좋겠네요.
아이 어른 할것없이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보험에 가입을 하기 마련입니다.

우리들의 소중한 일상을 지켜주는것이 보험이기 때문입니다.
보험 가입 후에는 다양한 일들로 인해서 보험 보상을 받게되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후유장해 보상 항목은 알지못해 보상을 놓치고 있습니다.

보험사들은 기본 보장만을 안내하고 보상을 종료하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이에요.

자세히 살펴보면서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방법에 대해서 중요한 항목들을 짚어보려해요.


질병후유장해 3%보험

장해보험 보상기준 정보

골절 상해 등 우리몸이 특정 사고 등으로 몸에 후유증이 남았을 경우 받을수 있는 보상이 후유장해인데요.

단순한 골절 및 노후 교통 사고 등 오랜 시간의 부상 후에도 현행 기준에 따라 후유증을 보상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 셨나요?

여기서 주목할 점은 이미 기존에 보상을 받았어도 중복으로 보상을 받을수가 있어요.
그리고 일반 보상에 비해 후유장해 보상의 경우 보상금액 지급률이 매우 높아서 목돈마련도 가능하게 해줍니다.


주요이슈 후유장애 안내

보험사 입장에서는 부담되는 보상액이기에 먼저 연락을 주는 일은 없습니다.

모르고 있던 나의 혜택을 놓치지 말고 잡아야 합니다.

건강이 예전과 다르시다면 특히나 주요 보상을 받을수 있으니 시간내서 확인해보면 좋습니다.

위의 내용들이 조금이나마 찾고 계신 정보에 가까우면서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 입니다.

내 인생을 긍정적으로 이끄는 글귀
남을 헐뜯는 것은 세 사람을 죽인다. 자기 자신과 상대방 그리고 그것을 듣고 있는 사람.

#80 이상 후유장해
#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 청구
#일반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