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후유장애 보상금 진단서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보험 불완전판매 보상

사랑가득 행복가득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보험보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합니다.

보험 보상신청 체크리스트


밀양시 제299차 안전점검의 날 홍보 캠페인 실시

사천시 전 시민대상 ‘시민안전보험’ 가입

신한銀 실업-상해 ‘내집안심 프로그램Ⅱ’


기사 소식을 접하는건 생활화 하시는게 좋아요.

세부적으로 살펴볼 이번 포스팅 내용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아이 어른 할것없이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보험에 가입을 하기 마련입니다.

우리 삶을 지켜주는 여러 요소중 가장 중심을 잡아주는게 바로 보험이기도 합니다.

보험에 가입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게되지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보상을 놓치고 보상 항목을 모릅니다.

보험사들의 경우 기본 보장만을 안내하고 보상을 종료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자세히 살펴보면서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방법에 대해서 중요한 항목들을 짚어보려해요.


후유장애 보상금

진단별 보상가능 항목들

골절 상해 등 우리몸이 특정 사고 등으로 몸에 후유증이 남았을 경우 받을수 있는 보상이 후유장해인데요.

최근이 아닌 오래된 부상 단순 골절이라도 얼마든지 지금 후유장해 보상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이미 기존에 보상을 받았어도 중복으로 보상을 받을수가 있어요.

중요한 점은 일반 보장에 비해서 후유장해 보상의 경우 비교할수 없는 보상금을 받을수가 있어요.


항목별 후유장해 보상금액

보험사 입장에서는 부담되는 보상액이기에 먼저 연락을 주는 일은 없습니다.

모르고 있던 나의 혜택을 놓치지 말고 잡아야 합니다.

보험 가입중 조금한 부상이나 건강에 이상이 있었다면 꼭 후유장해 보상을 확인해보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이제 이것로 내용을 끝내겠습니다.

내인생을 바꿔줄 한마디
해야 할 것을 하라 모든것은 타인의 행복을 위해서 동시에 특히 나의 행복을 위해서 이다.

#산재보험 비급여 보상
#척추장해 후유장해지급률표
#자동차 보험처리이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