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산재보험 보상수준 후유장해 보상 알아두세요

가족일상배상책임보험

너무 오랜만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보험보상 관련 글 포스팅을 써보려합니다.

잊고지낸 장해보상 받는방법


봉화군 군민안전보험 가입 ‘최대 2000만원 지급’ 시행

신한銀 실업-상해 ‘내집안심 프로그램Ⅱ’

[호남소식]


관련한 소식들이기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설명드릴 이야기와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우리 모두 공통 사항이라고 할수 있는건 아마도 보험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소중한 일상을 안전하게 지켜줄수 있는 안전장치가 바로 보험이기 때문인데요.

보험 가입후에는 다양한 보상을 받게되지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보장 항목을 놓치고 있어요.

보험사들의 경우 기본 보장만을 안내하고 보상을 종료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현재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보상내역 방법 등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치아 후유장해

장해보험 보상기준 정보

입원 등의 부상 이후에는 사고 발생 당시의 상태로 우리 몸이 기존과 동일한 상태로 돌아갈수 없을때 받을수 있는 보상이 있는데요.

과거든 현재든 당시 기준으로 보험에 가입되어 있었다면 충분히 보상을 받을수가 있어요.

이미 일반 보상을 받았어도 후유장해로 보다 높은 보상을 받을수 있는게 바로 후유장해보상 이에요.

생각지 못한 높은 보상금을 받을수 있기에 뒤늦게 후유장해 보상 신청방법을 많이 알아보고 계세요.


핵심정보 주요내용 정리

대다수의 보험사는 자사의 손실을 줄이기 위해서 후유장해에 대한 안내를 거이 하지 않고 있어요.

나의 소중한 돈으로 보험료를 납입하면서 당연히 받아야한 보상을 받지 못하는건 합리적이지 못합니다.

건강이 예전과 다르시다면 특히나 주요 보상을 받을수 있으니 시간내서 확인해보면 좋습니다.

오늘의 내용이 유익하면서도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으면 하는 마음인거 아시죠?

내인생을 바꿔줄 한마디
언젠가는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후유장해 청구
#상해 후유장해 3%
#보험 후유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