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실비보험 분류기준 정보 공유

주택 화재 보험

그럼 텐션 가득 올리고 출발할까요?

오늘 다뤄볼 주제 보험보상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께요.

잊고지낸 장해보상 받는방법


법무법인 더가람 박찬향 변호사 “교통사고 합의 최대 쟁점은 ‘손해배상 청구’”

수돗물 보험’ 가입한 서울시 유충 피해는 어려울듯

척추압박골절 보험금 손해사정 절차 정확하게 알고 대처해야


최근 소식들을 알아봤습니다.

이번시간에 알아볼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현대인 모두 하나씩 가입한게 아마 보험이 아닐까 하는데요.
소중한 일상을 안전하게 지켜줄수 있는 안전장치가 바로 보험이기 때문인데요.
보험 가입 후에는 다양한 일들로 인해서 보험 보상을 받게되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후유장해 보상 항목은 알지못해 보상을 놓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손실을 최소화 하기 위한 보험사는 기본 가이드라인만 서비스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보상내역 방법 등 자세히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수술

진단별 보상가능 항목들
후유장해란 상해 골절 입원 시술 등 어떤 이유로 우리몸이 사고당시 기준으로 이전으 몸상태로 돌아가지 못하는 것을 후유장해라고 합니다.
단순 골절 오래된 교통사고 등 시간이 한참지난 부상이라도 현재 기준으로 후유장해 보상을 받을수가 있다는거 알고계신가요?
당시 보험사에서 보상을 받았다고 하더라고 해당 보상은 일반 보상이기에 장해보상을 별도로 중복보상이 가능 합니다.

일반 보상에 비해서 후유장해는 매우 많은 보상금을 지급하기에 매력적입니다.

디테일 정보 요약안내

대다수의 보험사는 자사의 손실을 줄이기 위해서 후유장해에 대한 안내를 거이 하지 않고 있어요.
아는게 힘이라는 말처럼 나의 당연한 권리를 누리지 못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셔서 글을 적으면서도 속상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보험 가입중 조금한 부상이나 건강에 이상이 있었다면 꼭 후유장해 보상을 확인해보세요.

유익한 내용이었길 바라면서 이번 시간은 여기서 끝낼게요.

인생을 바꾸는 한마디
우리의 운명은 겨울철 과일나무와 같다. 그 나뭇가지에 다시 푸른잎이 나고 꽃이 필 것 같지 않아도 우리는 그것을 꿈꾸고 그렇게 될 것을 잘 알고 있다.

#일반상해사망후유장해
#한화손해보험 질병후유장해3% 100세 보험료
#후각상실 후유장해
#회사 단체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