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상성뇌출혈 질병후유장해 3%보험 운동장해 필수적이죠

건강보험

텐션좀 올리구요.

오늘은 보험보상에 대해서 써보려 합니다.
보험보상 최신정보


복합부위통증증후군 허용 국민청원

공주시민 안전보험 가입 ‘최대 1천만 원까지 ‘

[홍은표의 손해사정 이야기] 산업재해보험법 및 각종 보험관계


최근 소식들을 알아봤습니다.

지금부터 설명드릴 이야기와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우리 모두 공통 사항이라고 할수 있는건 아마도 보험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우리 삶을 지켜주는 여러 요소중 가장 중심을 잡아주는게 바로 보험이기도 합니다.

우리 보험에는 우리가 누려야 하는 보장이 생각보다 정말 많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손실을 최소화 하기 위한 보험사는 기본 가이드라인만 서비스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보상내역 방법 등 자세히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산재 후유장해 공단심사

보상가능한 리스트

입원 등의 부상 이후에는 사고 발생 당시의 상태로 우리 몸이 기존과 동일한 상태로 돌아갈수 없을때 받을수 있는 보상이 있는데요.

골절 및 몇년이 지난 사고 등 오랜 시간이 흐른 부상도 현행 기준에 따라 후유증을 보상 할 수 있어요.

많은 분들이 궁굼해 하시는 중복보상이 대부분 후유보상으로 받을수가 있습니다.

장해보상의 경우에는 생각보다 높은 금액을 보장해주기에 많은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디테일 정보 요약안내

보험사는 당사 이익을 위해서라도 후유장해 보상에 대해서는 별도로 이야기 하지 않기에 가입자가 챙겨야 하는 항목 입니다.

모르고 있던 나의 혜택을 놓치지 말고 잡아야 합니다.

건강이 예전과 다르시다면 특히나 주요 보상을 받을수 있으니 시간내서 확인해보면 좋습니다.

위의 내용들이 조금이나마 찾고 계신 정보에 가까우면서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 입니다.

즐거운 하루를 보내게 해주는 글
일하는 시간과 노는 시간을 뚜렷히 구분하라 시간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매 순간을 즐겁게 보내고 유용하게 활용하라 그러면 젊은 날은 유쾌함으로 가득찰것이고 늙어서도 후회할 일이 적어질것이며 비록 가난할 때라도 인생을 아름답게 살아갈 수 있다.

#후유장해분류표
#일상배상책임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