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후유장해 진단서 발급 병원 후유장해 산정기준

암보험

행복 충전 가득 채우시고요.

보험보상 연관하여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유장해 보상 후기


자동차 책임보험 한도 내년 4월부터 1억원→1억5000만원

올해 105건 6100만원 … 성동구 올해도 구민 ‘자전거보험’ 가입

여행유형별 맞춤형 … AIG손보 ‘海外여행보험’


관련한 소식들이기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설명드릴 이야기와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아이 어른 할것없이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보험에 가입을 하기 마련입니다.

보험은 우리의 삶을 지켜주는 안전 장치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보험에는 우리가 받을수 있는 보장내용들이 많이 있지만 실제보상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보험사들의 경우 기본 보장만을 안내하고 보상을 종료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자세히 살펴보면서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방법에 대해서 중요한 항목들을 짚어보려해요.


후유장해 계산

후유장해 지급기준 항목

부상 골절 입원 등의 부상 이후에는 사고 발생 당시의 상태로 우리 몸을 회복 할 수 없습니다.

단순한 골절 및 노후 교통 사고 등 오랜 시간의 부상 후에도 현행 기준에 따라 후유증을 보상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 셨나요?
당시 보험사에서 보상을 받았다고 하더라고 해당 보상은 일반 보상이기에 장해보상을 별도로 중복보상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일반 보상에 비해 후유장해 보상의 경우 보상금액 지급률이 매우 높아서 목돈마련도 가능하게 해줍니다.


주요이슈 후유장애 안내

높은 보상금의 지급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 보험사는 대부분 후유장해 보상에 대해서 언급하지 않습니다.

당연한 권리를 반드시 챙겨야 손해보는 일이 없어요.

건강이 예전과 다르시다면 특히나 주요 보상을 받을수 있으니 시간내서 확인해보면 좋습니다.

그러면 이것로 내용을 끝내겠습니다.

힘이되는 한마디
나는 사업을 하면서 시간이 점점 흐를수록 아이디어 보다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든다.

#십자인대 파열 후유장해
#못받은 보험금
#후유장애 보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