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장애 단체보험 가입 분류표 문의내용 요약

실비보험

오늘 날씨가 좋네요~

보험보상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오래된 보험 보상받은 후기자료


남원시 ‘재난·범죄’ 피해 …시민안전보험 도입

MG손해보험 재물보험 출시…”각종 피해 종합 ”

내년부터 평형기능 장해도 보험금 지급


관심높은 주제들이기에 위에 내용은 참고해보세요.

이번에 설명드릴 내용이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누구나 한가지 씩은 가지고 있는것이 바로 보험 입니다.

우리 삶을 지켜주는 여러 요소중 가장 중심을 잡아주는게 바로 보험이기도 합니다.
보험 가입 후에는 다양한 일들로 인해서 보험 보상을 받게되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후유장해 보상 항목은 알지못해 보상을 놓치고 있습니다.

대부분 보험사들의 상담직원의 경우 기본적인 일반 보장만을 안내해주고 해당 보장으로 끝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보험보상중 높은 보상을 자랑하는 후유장해 보상에 대해서 살펴볼께요.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진단별 보상가능 항목들

부상 골절 입원 등의 부상 이후에는 사고 발생 당시의 상태로 우리 몸을 회복 할 수 없습니다.
단순 골절 오래된 교통사고 등 시간이 한참지난 부상이라도 현재 기준으로 후유장해 보상을 받을수가 있다는거 알고계신가요?
당시 보험사에서 보상을 받았다고 하더라고 해당 보상은 일반 보상이기에 장해보상을 별도로 중복보상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일반 보상에 비해 후유장해 보상의 경우 보상금액 지급률이 매우 높아서 목돈마련도 가능하게 해줍니다.


보장내용 세부설명

대다수의 보험사는 자사의 손실을 줄이기 위해서 후유장해에 대한 안내를 거이 하지 않고 있어요.
아는게 힘이라는 말처럼 나의 당연한 권리를 누리지 못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셔서 글을 적으면서도 속상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크고 작은 부상 등 관계없이 보상을 받을수 있는 범위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면 여기에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최고의 명언…당신의 내면에 필요한 모든 힘이 있다. 그렇기에 당신은 그 무엇도 할 수 있다.

#산재보험 비급여 보상
#손해배상 손실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