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해보험 장해평가방법 입원 진솔하게

질병후유장해 치매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드리면서.

이번 시간에는 보험보상 관련 글 포스팅을 써보려합니다.

최근 보험보상 내용


[금융콕콕] 녹내장부터 결막염까지 단계별 보장 ‘눈 보험’

하남시 시민안전보험 추진…전 시민 최대 1천만원

충주시민 자전거보험 자동 가입…”사고 ”


해당 내용들은 현재 관심이 높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오늘 공유해볼 이야기가 여러분에게 꼭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현대인 모두 하나씩 가입한게 아마 보험이 아닐까 하는데요.

우리들의 소중한 일상을 지켜주는것이 보험이기 때문입니다.

보험에 가입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게되지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보상을 놓치고 보상 항목을 모릅니다.

대부분 보험사들의 상담직원의 경우 기본적인 일반 보장만을 안내해주고 해당 보장으로 끝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면서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방법에 대해서 중요한 항목들을 짚어보려해요.


후유장해 ama

장해보험 보상기준 정보

입원 등의 부상 이후에는 사고 발생 당시의 상태로 우리 몸이 기존과 동일한 상태로 돌아갈수 없을때 받을수 있는 보상이 있는데요.

단순한 골절 및 노후 교통 사고 등 오랜 시간의 부상 후에도 현행 기준에 따라 후유증을 보상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 셨나요?
당시 보험사에서 보상을 받았다고 하더라고 해당 보상은 일반 보상이기에 장해보상을 별도로 중복보상이 가능 합니다.

장해보상의 경우에는 생각보다 높은 금액을 보장해주기에 많은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상해 질병 등 그룹별 보상가격표


이렇다 보니 보험사에서는 장해보상의 경우 부담이 되기 때문에 가입자가 직접 신청을 하지 않는이상 먼저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정보화 시대에 나의 보상을 모르고 지나가는건 말이 안되는데요.

받을수 있는 보상금을 모르고 지냈다면 지금이라도 바로 받을수가 있으니 꼭 챙기시면 좋겠어요.

오늘의 내용이 유익하면서도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으면 하는 마음인거 아시죠?

세상속 명대사
흔히 사람들은 기회를 기다리고 있지만 기회는 기다리는 사람에게 잡히지 않는 법이다. 우리는 기회를 기다리는 사람이 되기 전에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실력을 갖춰야 한다. 일에 더 열중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후유장해 진단보험금청구권 소멸시효
#자동차보험 교통사고 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