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후유장해 분류표 후유장해 지원 2년된 통합!

비장파열 후유장해

이웃님들!

오늘은 보험보상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보상금 현실적으로 받는방법


하나손해보험 생활 밀착형 보험 출시 박차

우상호 의원 “야권 시민을 위한 정책 발표해야 ”

파주시 ‘감염경로 불명’ 등 2명 추가확진…누적 675명


관련 기사는 자주 접하시는게 좋습니다.

이제부터 살펴볼 포스팅 내용이 여러분들께 유익했으면 좋겠네요.
아이 어른 할것없이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보험에 가입을 하기 마련입니다.

보험은 우리의 삶을 지켜주는 안전 장치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보험에는 다양한 보장 항목이 존재하지만 대부분 일부의 보상만을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 보험사들의 상담직원의 경우 기본적인 일반 보장만을 안내해주고 해당 보장으로 끝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이런 부분을 자세히 살펴보면서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단체보험 청구

진단별 보상가능 항목들

골절 상해 등 우리몸이 특정 사고 등으로 몸에 후유증이 남았을 경우 받을수 있는 보상이 후유장해인데요.
단순 골절 오래된 교통사고 등 시간이 한참지난 부상이라도 현재 기준으로 후유장해 보상을 받을수가 있다는거 알고계신가요?
당시 보험사에서 보상을 받았다고 하더라고 해당 보상은 일반 보상이기에 장해보상을 별도로 중복보상이 가능 합니다.

무엇보다 기존의 보상금 보다 후유장해 보상금은 매우 높은 보상금 지급률을 자랑 합니다.

후유장애 관련 총정리 지금 시작합니다


보험사는 당사 이익을 위해서라도 후유장해 보상에 대해서는 별도로 이야기 하지 않기에 가입자가 챙겨야 하는 항목 입니다.
아는게 힘이라는 말처럼 나의 당연한 권리를 누리지 못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셔서 글을 적으면서도 속상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건강이 예전과 다르시다면 특히나 주요 보상을 받을수 있으니 시간내서 확인해보면 좋습니다.

이제 이것으로 내용을 끝내겠습니다.

영화속 울림을 준 대사
아버지가 누구였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내가 어떤 분으로 기억하느냐는 것이다.

#보험 보상과
#단체보험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