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화재보험 보상기준 보험금 지급문제 내용 확인

자동차 책임보험 보상한도

시간이 참 빠르게 흐릅니다.

오늘 포스팅은 보험보상에 관한 것입니다.

보험 보장내용 세부정보


도봉구 예상치 못한 사고 피해 입은 구민 생활안정 지원

광양시 ‘임산부에 1년간 친환경 농산물’ 공급···모든 시민에게 ‘시민안전보헙’도 제공

[삼척시]“이달부터 시민 안전보험 가입 시행”…최대 1000만원 피해


이렇게 기사들을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도시면 좋겠습니다.

아래의 포스팅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모두 공통 사항이라고 할수 있는건 아마도 보험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우리들의 소중한 일상을 지켜주는것이 보험이기 때문입니다.

보험에 가입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게되지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보상을 놓치고 보상 항목을 모릅니다.

대부분 보험사들의 상담직원의 경우 기본적인 일반 보장만을 안내해주고 해당 보장으로 끝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보험보상중 높은 보상을 자랑하는 후유장해 보상에 대해서 살펴볼께요.


보험 후유장해 등급

장해보험 보상기준 정보
후유장해란 상해 골절 입원 시술 등 어떤 이유로 우리몸이 사고당시 기준으로 이전으 몸상태로 돌아가지 못하는 것을 후유장해라고 합니다.

과거든 현재든 당시 기준으로 보험에 가입되어 있었다면 충분히 보상을 받을수가 있어요.

많은 분들이 궁굼해 하시는 중복보상이 대부분 후유보상으로 받을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 보상에 비해 후유장해 보상의 경우 보상금액 지급률이 매우 높아서 목돈마련도 가능하게 해줍니다.


최신정보 살펴보기
이렇다 보니 보험사에서는 장해보상의 경우 부담이 되기 때문에 가입자가 직접 신청을 하지 않는이상 먼저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아는게 힘이라는 말처럼 나의 당연한 권리를 누리지 못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셔서 글을 적으면서도 속상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받을수 있는 보상금을 모르고 지냈다면 지금이라도 바로 받을수가 있으니 꼭 챙기시면 좋겠어요.

그러면 여기에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힘이되는 좋은글
섣불리 예상 하지 마라. 특히 미래에 대해서는

#보험증권 보는법
#근재보험 보상한도
#실비보험 받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