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자동차상해보험 후유장해지원 모르세요?

산재보험 보상

여러분들도 시간이 금방 지나가시나요?

지금부터 보험보상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려 해요.

후유장해 보상 이슈


각종 보험가입 지원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

KB국민銀 유방암 ‘KB아내사랑적금’ 출시

[재테크알아야번다] 6/2 질병


최근 정보이기에 알아두시면 도움 됩니다.

지금부터 설명드릴 이야기와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우리 모두 공통 사항이라고 할수 있는건 아마도 보험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우리 삶을 지켜주는 여러 요소중 가장 중심을 잡아주는게 바로 보험이기도 합니다.

보험 가입후에는 다양한 보상을 받게되지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보장 항목을 놓치고 있어요.
이런 이유에는 보험사에서는 지급해야할 보험금의 규모가 큰 경우 손해율을 낮추기 위해서라도 일반 보장만 이야기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이런 부분을 자세히 살펴보면서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질병후유장해 보험

장해보험 보상기준 정보

부상 골절 입원 등의 부상 이후에는 사고 발생 당시의 상태로 우리 몸을 회복 할 수 없습니다.
단순 골절 오래된 교통사고 등 시간이 한참지난 부상이라도 현재 기준으로 후유장해 보상을 받을수가 있다는거 알고계신가요?
당시 보험사에서 보상을 받았다고 하더라고 해당 보상은 일반 보상이기에 장해보상을 별도로 중복보상이 가능 합니다.

생각지 못한 높은 보상금을 받을수 있기에 뒤늦게 후유장해 보상 신청방법을 많이 알아보고 계세요.


상해 질병 등 그룹별 보상가격표

따라서 보험 회사는 장애 보상 부담이 크므로 신청하지 않는 한 먼저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아는게 힘이라는 말처럼 나의 당연한 권리를 누리지 못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셔서 글을 적으면서도 속상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보험가입 후 사소한 골절이나 질병이 있으셨다면 내가 모르고 놓친 보상금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것로 내용을 끝내겠습니다.

인생을 바꾸는 한마디
열심히 살고 친절하라. 그러면 반드시 놀라운 일이 당신에게 일어날 것이다.

#후유장해 사망
#후유장해보험금
#일상배상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