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후유장해 진단서 약간의장해 절단 핵심내용

후유장해 진단서 발급비용

날씨는 좋아 기분이 좋네요.

지난번 이야기 한것처럼 오늘 주제는 보험보상 내용을 유쾌하게 게시하겠습니다.

후유장해 보상 이슈


“어디는 자전거 타다 다쳐도 보상해준다던데”… 지자체별 보험 가입 상이

재난·재해시 …충북 지자체 군민안전보험 가입 잇따라

과천시 안전 1500만원·자전거 3000만원 보험 들어줬다


기사 소식을 접하는건 생활화 하시는게 좋아요.

이번시간에 알아볼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이 어른 할것없이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보험에 가입을 하기 마련입니다.

일상한 안전하게 우리가 이어갈수 있게 해주는 것이 보험이에요.
보험 가입 후에는 다양한 일들로 인해서 보험 보상을 받게되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후유장해 보상 항목은 알지못해 보상을 놓치고 있습니다.

대부분 보험사들의 상담직원의 경우 기본적인 일반 보장만을 안내해주고 해당 보장으로 끝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면서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방법에 대해서 중요한 항목들을 짚어보려해요.


손해보험

장해보장 리스트 정보

골절 상해 등 우리몸이 특정 사고 등으로 몸에 후유증이 남았을 경우 받을수 있는 보상이 후유장해인데요.

골절 및 몇년이 지난 사고 등 오랜 시간이 흐른 부상도 현행 기준에 따라 후유증을 보상 할 수 있어요.
당시 보험사에서 보상을 받았다고 하더라고 해당 보상은 일반 보상이기에 장해보상을 별도로 중복보상이 가능 합니다.

장해보상의 경우에는 생각보다 높은 금액을 보장해주기에 많은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세부 보장내용 안내사항


높은 보상금의 지급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 보험사는 대부분 후유장해 보상에 대해서 언급하지 않습니다.

정보화 시대에 나의 보상을 모르고 지나가는건 말이 안되는데요.

보험 가입중 조금한 부상이나 건강에 이상이 있었다면 꼭 후유장해 보상을 확인해보세요.

이제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살아가는데 힘이되는 글들
나를 기억해줘 슬픈 기타소리를 들을 때 마다 내가 너와 함꼐 있다는 것을 알아줘

#화재보험 보상범위
#산재보험 보상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