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재보험 보상 기준 장해진단서 보상사례

교통사고 디스크 후유장해

안녕하세요

보험보상 연관하여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후유장해 보상 이슈


무안군 전 군민 대상 군민안전보험 확대 시행

노원구민 ‘자전거보험’ 이어 ‘안심보험’ 받는다

정선군 청년 군 복무 상해보험 도입…최대 3천만원


최근 소식들을 알아봤습니다.
지금부터 알아볼 포스팅이 유용하고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우리 모두 공통 사항이라고 할수 있는건 아마도 보험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우리 삶을 지켜주는 여러 요소중 가장 중심을 잡아주는게 바로 보험이기도 합니다.
보험 가입 후에는 다양한 일들로 인해서 보험 보상을 받게되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후유장해 보상 항목은 알지못해 보상을 놓치고 있습니다.

약관에 규적된 모든 보장내용을 고객에게 제공시 상당한 손실이 발생하기 때문에 기본에만 충실한게 현실입니다.

오늘은 이런 부분을 자세히 살펴보면서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

장해보장 리스트 정보
후유장해란 상해 골절 입원 시술 등 어떤 이유로 우리몸이 사고당시 기준으로 이전으 몸상태로 돌아가지 못하는 것을 후유장해라고 합니다.
단순 골절 오래된 교통사고 등 시간이 한참지난 부상이라도 현재 기준으로 후유장해 보상을 받을수가 있다는거 알고계신가요?

이미 일반 보상을 받았어도 후유장해로 보다 높은 보상을 받을수 있는게 바로 후유장해보상 이에요.

중요한 점은 일반 보장에 비해서 후유장해 보상의 경우 비교할수 없는 보상금을 받을수가 있어요.

핵심정보 주요내용 정리

대다수의 보험사는 자사의 손실을 줄이기 위해서 후유장해에 대한 안내를 거이 하지 않고 있어요.

당연한 권리를 반드시 챙겨야 손해보는 일이 없어요.

건강이 예전과 다르시다면 특히나 주요 보상을 받을수 있으니 시간내서 확인해보면 좋습니다.

그러면 여기에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 글귀
나는 사업을 하면서 시간이 점점 흐를수록 아이디어 보다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든다.

#상가 화재보험 보상범위
#후유장해 보험금 청구서류
#질병사망고도후유장해의 뜻
#사고 후유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