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재보험 보상범위 장해 분류 차대차사고 꿀정보

산재보험 보상범위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보험보상 관련 글 포스팅을 써보려합니다.

오래된 보험 보상받은 후기자료


일상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재난과 사고로부터 보장 받으세요

영광군 모든 군민 대상 군민안전보험 보장확대 가입

[특별인터뷰-우상호 對 박영선 서울시장 보궐서 ‘친문 적자’ 가린다] ②우상호 …


최근 이슈이기 때문에 기억해 두셔야 해요.

오늘 공유해볼 이야기가 여러분에게 꼭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현대인 모두 하나씩 가입한게 아마 보험이 아닐까 하는데요.
소중한 일상을 안전하게 지켜줄수 있는 안전장치가 바로 보험이기 때문인데요.

보험 가입후에는 다양한 보상을 받게되지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보장 항목을 놓치고 있어요.

대부분 보험사들의 상담직원의 경우 기본적인 일반 보장만을 안내해주고 해당 보장으로 끝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보상내역 방법 등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실비보험 부담보

보상가능한 리스트
후유장해란 상해 골절 입원 시술 등 어떤 이유로 우리몸이 사고당시 기준으로 이전으 몸상태로 돌아가지 못하는 것을 후유장해라고 합니다.

과거든 현재든 당시 기준으로 보험에 가입되어 있었다면 충분히 보상을 받을수가 있어요.

이미 일반 보상을 받았어도 후유장해로 보다 높은 보상을 받을수 있는게 바로 후유장해보상 이에요.

생각지 못한 높은 보상금을 받을수 있기에 뒤늦게 후유장해 보상 신청방법을 많이 알아보고 계세요.

디테일 정보 요약안내


이렇다 보니 보험사에서는 장해보상의 경우 부담이 되기 때문에 가입자가 직접 신청을 하지 않는이상 먼저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정보화 시대에 나의 보상을 모르고 지나가는건 말이 안되는데요.

보험 가입중 조금한 부상이나 건강에 이상이 있었다면 꼭 후유장해 보상을 확인해보세요.

오늘의 내용은 여기서 끝낼게요.

해피바이러스 내용
겨울은 눈 앞의 풍경을 깨끗이 치워 우리에게 자기 자신과 서로를 더 분명히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수술
#산재보험 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