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재보험 보상방법 보상 관한 내용 입니다.

산재보험 상해보험

반가워요~

보험보상 관련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한번 알아볼께요.

보험 보장내용 세부정보


종로구민 상해 사고 시 최고 1000만원 받아

정지원 손보협회장 “코로나 사망· 전 국민 안전보험 추진”

높은 지급률만큼 까다로운 … “인공관절수술”과


기사 소식을 접하는건 생활화 하시는게 좋아요.

지금부터 설명드릴 이야기와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누구나 한가지 씩은 가지고 있는것이 바로 보험 입니다.

우리 삶을 지켜주는 여러 요소중 가장 중심을 잡아주는게 바로 보험이기도 합니다.
보험 가입 후에는 다양한 일들로 인해서 보험 보상을 받게되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후유장해 보상 항목은 알지못해 보상을 놓치고 있습니다.

보험사들은 기본 보장만을 안내하고 보상을 종료하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이에요.
이번 시간에는 보험보상중 높은 보상을 자랑하는 후유장해 보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운전자보험보상

장해보장 리스트 정보

부상 골절 입원 등의 부상 이후에는 사고 발생 당시의 상태로 우리 몸을 회복 할 수 없습니다.
단순 골절 오래된 교통사고 등 시간이 한참지난 부상이라도 현재 기준으로 후유장해 보상을 받을수가 있다는거 알고계신가요?
당시 보험사에서 보상을 받았다고 하더라고 해당 보상은 일반 보상이기에 장해보상을 별도로 중복보상이 가능 합니다.

무엇보다 기존의 보상금 보다 후유장해 보상금은 매우 높은 보상금 지급률을 자랑 합니다.

항목별 후유장해 보상금액

높은 보상금의 지급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 보험사는 대부분 후유장해 보상에 대해서 언급하지 않습니다.

나의 소중한 돈으로 보험료를 납입하면서 당연히 받아야한 보상을 받지 못하는건 합리적이지 못합니다.
보험가입 후 사소한 골절이나 질병이 있으셨다면 내가 모르고 놓친 보상금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여기에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힘이되는 좋은글
나를 기억해줘 슬픈 기타소리를 들을 때 마다 내가 너와 함꼐 있다는 것을 알아줘

#교통사고 보험보상
#아파트 단체 화재보험
#보험 보상금 회계처리
#아파트 화재보험 보상범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