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구 자기신체사고 후유장해 진단금 내용공유

일반상해사망후유장해

너무 오랜만에 쓰는 포스팅이에요.

보험보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합니다.

보험 보상신청 체크리스트


울산 북구 전 구민 대상 구민생활안전보험 가입

나경원 진중권 만나 “감사”…與野 주말 잇단 공약 발표

백미러 교통사고 후 고도영구 진단…경찰은 단순 경미사고 처리 청와대 청원


기사 소식을 접하는건 생활화 하시는게 좋아요.

세부적으로 살펴볼 이번 포스팅 내용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우리 모두 공통 사항이라고 할수 있는건 아마도 보험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우리들의 소중한 일상을 지켜주는것이 보험이기 때문입니다.
보험 가입 후에는 다양한 일들로 인해서 보험 보상을 받게되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후유장해 보상 항목은 알지못해 보상을 놓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손실을 최소화 하기 위한 보험사는 기본 가이드라인만 서비스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현재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보상내역 방법 등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흥국화재 질병후유장해보험

진단별 보상가능 항목들
후유장해란 상해 골절 입원 시술 등 어떤 이유로 우리몸이 사고당시 기준으로 이전으 몸상태로 돌아가지 못하는 것을 후유장해라고 합니다.

골절 및 몇년이 지난 사고 등 오랜 시간이 흐른 부상도 현행 기준에 따라 후유증을 보상 할 수 있어요.

후유장해 보상이 좋은점은 기존 일반보상을 받았어도 추가로 보상을 받을수 있는 점입니다.

일반 보상에 비해서 후유장해는 매우 많은 보상금을 지급하기에 매력적입니다.


후유장애 관련 총정리 지금 시작합니다

높은 보상금의 지급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 보험사는 대부분 후유장해 보상에 대해서 언급하지 않습니다.

나의 권리를 직접 찾아보지 않으면 모르고 지나갈수 있는게 현실이네요.
보험가입 후 사소한 골절이나 질병이 있으셨다면 내가 모르고 놓친 보상금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여기에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오늘의 행복글
이 그림으로 누군가에게 감동을 준다면 그것도 재능이지만 자기가 하는 일을 통해 행복할 수 있다면 그것도 재능이거든요. 스스로 행복할 수 있는 능력.

#자기신체사고 후유장해
#자동차 책임보험 보상한도
#사고 후유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