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상해 후유장해 보상 후기

보험

청량한 기분이 드는 하루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보험보상에 대한 내용이에요.

보상금 현실적으로 받는방법


모두모아 건강하게 사망ㆍㆍ진단비 등 100세까지 보장

부천시 모든 시민 자전거 사고 발생땐

내일(13일)부터 “우리 개는 안 물어요” 안 통한다···맹견보험 미가입 과태료 부과


이렇게 기사들을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도시면 좋겠습니다.

지금부터 설명드릴 이야기와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누구나 한가지 씩은 가지고 있는것이 바로 보험 입니다.

보험은 우리의 삶을 지켜주는 안전 장치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보험에 가입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게되지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보상을 놓치고 보상 항목을 모릅니다.

보험사에서는 자사 손실을 줄이기 위해서 필수 보장만을 제공해주기 때문이기도 하죠.

자세히 살펴보면서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방법에 대해서 중요한 항목들을 짚어보려해요.


한화손해보험 질병후유장해3% 100세 보험료

보상가능한 리스트

부상 골절 입원 등의 부상 이후에는 사고 발생 당시의 상태로 우리 몸을 회복 할 수 없습니다.

최근이 아닌 오래된 부상 단순 골절이라도 얼마든지 지금 후유장해 보상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당시 보험사에서 보상을 받았다고 하더라고 해당 보상은 일반 보상이기에 장해보상을 별도로 중복보상이 가능 합니다.

생각지 못한 높은 보상금을 받을수 있기에 뒤늦게 후유장해 보상 신청방법을 많이 알아보고 계세요.


보험별 후유장해 보상가능액 현황

보험사 입장에서는 부담되는 보상액이기에 먼저 연락을 주는 일은 없습니다.

아는게 힘이라는 말처럼 나의 당연한 권리를 누리지 못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셔서 글을 적으면서도 속상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보험가입 후 사소한 골절이나 질병이 있으셨다면 내가 모르고 놓친 보상금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살아가는데 힘이되는 글들
성내는 자에게 되받아 성내는 것은 어리석음 짓임을 알아야 한다. 상대의 감정에 말려드니 상대에게 진 것이고 자기 분을 못 이기니 자기 자신에게도 진 것이다. 결국 이중으로 패배한 셈이다.

#흥국화재 질병후유장해보험
#운전자보험
#실비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