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보상범위 장해 천추골절 꿀정보

질병후유장해 보험

상쾌한 기분인 하루네요.

오늘은 보험보상에 대해서 써보려 합니다.

보험 보장내용 세부정보


NH농협손보 로 인한 소득상실 최대 1000만원 하는 보험 출시

보복운전 → 가계파탄… 보험사 아닌 가해자가 책임

군산시 2021년도 시민 안전보험 재가입 시행


최근 정보이기에 알아두시면 도움 됩니다.
지금부터 알아볼 포스팅이 유용하고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현대인 모두 하나씩 가입한게 아마 보험이 아닐까 하는데요.
소중한 일상을 안전하게 지켜줄수 있는 안전장치가 바로 보험이기 때문인데요.

보험에 가입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게되지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보상을 놓치고 보상 항목을 모릅니다.
이런 이유에는 보험사에서는 지급해야할 보험금의 규모가 큰 경우 손해율을 낮추기 위해서라도 일반 보장만 이야기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보험보상중 높은 보상을 자랑하는 후유장해 보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80 이상 후유장해

장해보장 리스트 정보
후유장해란 상해 골절 입원 시술 등 어떤 이유로 우리몸이 사고당시 기준으로 이전으 몸상태로 돌아가지 못하는 것을 후유장해라고 합니다.
단순 골절 오래된 교통사고 등 시간이 한참지난 부상이라도 현재 기준으로 후유장해 보상을 받을수가 있다는거 알고계신가요?
당시 보험사에서 보상을 받았다고 하더라고 해당 보상은 일반 보상이기에 장해보상을 별도로 중복보상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일반 보상에 비해 후유장해 보상의 경우 보상금액 지급률이 매우 높아서 목돈마련도 가능하게 해줍니다.

최근 후유장애 보상내용


대다수의 보험사는 자사의 손실을 줄이기 위해서 후유장해에 대한 안내를 거이 하지 않고 있어요.

나의 소중한 돈으로 보험료를 납입하면서 당연히 받아야한 보상을 받지 못하는건 합리적이지 못합니다.

보험 가입중 조금한 부상이나 건강에 이상이 있었다면 꼭 후유장해 보상을 확인해보세요.

그러면 여기에서 글을 마칠게요.

영화속 울림을 준 대사
반드시 해야 하는 일부터 하라. 그런 다음 할 수 있는 것을 하라. 그러면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을 해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주택 화재 보험
#질병후유장해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