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증후군 교통사고 후유장해 등급 후유장해 중복 감동이에요

crps 후유장해

사랑가득 행복가득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보험보상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보상금 현실적으로 받는방법


[알아둡시다] 시민안전보험| 행정안전부

[삼척시]“이달부터 시민 안전보험 가입 시행”…최대 1000만원 피해

광주 시민안전보험 ‘감염병 사망’ 항목 추가


최근 이슈이기 때문에 기억해 두셔야 해요.

세부적으로 살펴볼 이번 포스팅 내용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우리 모두 공통 사항이라고 할수 있는건 아마도 보험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일상한 안전하게 우리가 이어갈수 있게 해주는 것이 보험이에요.
보험 가입 후에는 다양한 일들로 인해서 보험 보상을 받게되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후유장해 보상 항목은 알지못해 보상을 놓치고 있습니다.

약관에 규적된 모든 보장내용을 고객에게 제공시 상당한 손실이 발생하기 때문에 기본에만 충실한게 현실입니다.

오늘은 이런 부분을 자세히 살펴보면서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자동차보험 보상한도

지급가능한 보상 범위
후유장해란 상해 골절 입원 시술 등 어떤 이유로 우리몸이 사고당시 기준으로 이전으 몸상태로 돌아가지 못하는 것을 후유장해라고 합니다.

과거든 현재든 당시 기준으로 보험에 가입되어 있었다면 충분히 보상을 받을수가 있어요.

당시 보험사에서 보상을 받았다고 하더라고 해당 보상은 일반 보상이기에 장해보상을 별도로 중복보상이 가능 합니다.

장해보상의 경우에는 생각보다 높은 금액을 보장해주기에 많은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세부 보장내용 안내사항

보험사는 당사 이익을 위해서라도 후유장해 보상에 대해서는 별도로 이야기 하지 않기에 가입자가 챙겨야 하는 항목 입니다.

당연한 권리를 반드시 챙겨야 손해보는 일이 없어요.

보험 가입중 조금한 부상이나 건강에 이상이 있었다면 꼭 후유장해 보상을 확인해보세요.

오늘의 블로그 내용은 여기서 이것으로 글을 마칠게요.

해피바이러스 내용
지금까지도 그래 왔고 앞으로도 항상 지키려고 노력하는 결심 한 가지는 바로 소소한 일에 초연해지는 것이다.

#건강보험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