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보험 보험 중복 보상 장해 판정 기준 진솔하게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오늘 하루 어떠신가요??
기분좋게 보험보상 관련 내용에 대해 포스팅 해볼께요.

보험 보상신청 체크리스트


[홍은표의 손해사정 이야기] 학교 안전사고

[기고] 어려울 때 받는 작은 위로 시민안전보험

곡성 모든 군민대상 ‘자전거 보험’ 가입…지역외서도 자전거 사고


이렇게 기사들을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도시면 좋겠습니다.

오늘 알아보는 내용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누구나 한가지 씩은 가지고 있는것이 바로 보험 입니다.

우리 삶을 지켜주는 여러 요소중 가장 중심을 잡아주는게 바로 보험이기도 합니다.
보험 가입 후에는 다양한 일들로 인해서 보험 보상을 받게되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후유장해 보상 항목은 알지못해 보상을 놓치고 있습니다.

보험사들은 기본 보장만을 안내하고 보상을 종료하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이에요.

오늘은 이런 부분을 자세히 살펴보면서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아킬레스건 파열 후유장해

보험보상 체크리스트 기준
후유장해란 상해 골절 입원 시술 등 어떤 이유로 우리몸이 사고당시 기준으로 이전으 몸상태로 돌아가지 못하는 것을 후유장해라고 합니다.

과거든 현재든 당시 기준으로 보험에 가입되어 있었다면 충분히 보상을 받을수가 있어요.

이미 일반 보상을 받았어도 후유장해로 보다 높은 보상을 받을수 있는게 바로 후유장해보상 이에요.

생각지 못한 높은 보상금을 받을수 있기에 뒤늦게 후유장해 보상 신청방법을 많이 알아보고 계세요.


후유장해 보상금액 정보

따라서 보험 회사는 장애 보상 부담이 크므로 신청하지 않는 한 먼저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아는게 힘이라는 말처럼 나의 당연한 권리를 누리지 못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셔서 글을 적으면서도 속상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받을수 있는 보상금을 모르고 지냈다면 지금이라도 바로 받을수가 있으니 꼭 챙기시면 좋겠어요.

이제 이것으로 내용을 끝내겠습니다.

마음을 설레게 하는 오늘의 한마디
흘러가는 대로 살아가자. 돌아올 수 없는 것들은 자연스럽게 놓아주고 필요한 것은 소중히 하다 보면 주변은 행복한 것들로 가득 차 있을 것이다.

#후유장해 기준
#다리 후유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