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군 디스크 후유장해 중복

후유장해보험

굿모닝~

보험보상 관련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한번 알아볼께요.

보장내용 간편하게 받는 방법


부산 서구 구민안전보험 효자노릇 ‘톡톡’

KB국민銀 유방암 ‘KB아내사랑적금’ 출시

“전국 어디서나 안전하게 자전거 이용하세요”


기사 소식을 접하는건 생활화 하시는게 좋아요.

이제부터 다루어볼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유익했으면 좋겠네요.
아이 어른 할것없이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보험에 가입을 하기 마련입니다.

일상한 안전하게 우리가 이어갈수 있게 해주는 것이 보험이에요.
보험 가입 후에는 다양한 일들로 인해서 보험 보상을 받게되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후유장해 보상 항목은 알지못해 보상을 놓치고 있습니다.

대부분 보험사들의 상담직원의 경우 기본적인 일반 보장만을 안내해주고 해당 보장으로 끝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면서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방법에 대해서 중요한 항목들을 짚어보려해요.


보험 불완전판매 보상

장해보험 보상기준 정보

골절 상해 등 우리몸이 특정 사고 등으로 몸에 후유증이 남았을 경우 받을수 있는 보상이 후유장해인데요.

단순한 골절 및 노후 교통 사고 등 오랜 시간의 부상 후에도 현행 기준에 따라 후유증을 보상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 셨나요?

이미 일반 보상을 받았어도 후유장해로 보다 높은 보상을 받을수 있는게 바로 후유장해보상 이에요.

생각지 못한 높은 보상금을 받을수 있기에 뒤늦게 후유장해 보상 신청방법을 많이 알아보고 계세요.


항목별 후유장해 보상금액

대다수의 보험사는 자사의 손실을 줄이기 위해서 후유장해에 대한 안내를 거이 하지 않고 있어요.

나의 소중한 돈으로 보험료를 납입하면서 당연히 받아야한 보상을 받지 못하는건 합리적이지 못합니다.

받을수 있는 보상금을 모르고 지냈다면 지금이라도 바로 받을수가 있으니 꼭 챙기시면 좋겠어요.

오늘의 블로그 내용은 여기서 이것으로 글을 마칠게요.

기분이 좋아지는 글귀
여러분이 보다 보람찬 인생을 살길 원한다면 여러분이 생각하는 방식을 바꿔야 합니다.

#종합보험
#자동차 보험처리이력
#손해배상 손실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