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산재보험 보상범위 병원 진단서

자동차보험 보상 범위

그럼 텐션 가득 올리고 출발할까요?

지난번 이야기 한것처럼 오늘 주제는 보험보상 내용을 유쾌하게 게시하겠습니다.

보험 보장내용 세부정보


여행유형별 맞춤 … AIG손보 ‘海外여행보험’

세종시 시민안심보험 항목에 뺑소니 등 추가

KB손해보험 신상품…구직급여 주고 보이스피싱 손해


위와 같은 이야기들이 들려오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세부적으로 살펴볼 이번 포스팅 내용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우리 모두 공통 사항이라고 할수 있는건 아마도 보험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삶을 지켜주는것 중 하나가 보험이기도하죠.

보험에는 다양한 보장 항목이 존재하지만 대부분 일부의 보상만을 받고 있습니다.

약관에 규적된 모든 보장내용을 고객에게 제공시 상당한 손실이 발생하기 때문에 기본에만 충실한게 현실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보험보상중 높은 보상을 자랑하는 후유장해 보상에 대해서 살펴볼께요.


오토바이 책임 보험

지급가능한 보상 범위

골절 상해 등 우리몸이 특정 사고 등으로 몸에 후유증이 남았을 경우 받을수 있는 보상이 후유장해인데요.
단순 골절 오래된 교통사고 등 시간이 한참지난 부상이라도 현재 기준으로 후유장해 보상을 받을수가 있다는거 알고계신가요?

후유장해 보상이 좋은점은 기존 일반보상을 받았어도 추가로 보상을 받을수 있는 점입니다.

장해보상의 경우에는 생각보다 높은 금액을 보장해주기에 많은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후유장해 보상금액 정보
이렇다 보니 보험사에서는 장해보상의 경우 부담이 되기 때문에 가입자가 직접 신청을 하지 않는이상 먼저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이처럼 정보화 시대에서 나의 혜택권리는 직접 챙겨야 합니다.
보험가입 후 사소한 골절이나 질병이 있으셨다면 내가 모르고 놓친 보상금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여기에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오늘의 즐거운 글귀
살아있는 자들의 땅에 널 기억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면 넌 세상에서 사라지게 되는 거야.

#건강보험
#보장보험
#요추추간판탈출증 후유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