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질병후유장해 3%보험 진단서 발급 요약정리

자동차상해보험

시간 참 야속하네요.

오늘 주제 보험보상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보장내용 간편하게 받는 방법


강북구 전 구민 자전거 보험 가입…최대 3천만원

강북구민 자전거 타다 사고 나면 받아

[홍은표의 손해사정 이야기] 산업재해보험법 및 각종 보험관계


관련 기사는 자주 접하시는게 좋습니다.

지금부터 설명드릴 이야기와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보험에 가입을 하고 있습니다.

보험은 우리의 삶을 지켜주는 안전 장치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보험에 가입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게되지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보상을 놓치고 보상 항목을 모릅니다.

보험사들의 경우 기본 보장만을 안내하고 보상을 종료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현재 내가 받을수 있는 보장범위와 보상내역 방법 등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거골골절 후유장해

보험보상 체크리스트 기준
후유장해란 상해 골절 입원 시술 등 어떤 이유로 우리몸이 사고당시 기준으로 이전으 몸상태로 돌아가지 못하는 것을 후유장해라고 합니다.

골절 및 몇년이 지난 사고 등 오랜 시간이 흐른 부상도 현행 기준에 따라 후유증을 보상 할 수 있어요.

후유장해 보상이 좋은점은 기존 일반보상을 받았어도 추가로 보상을 받을수 있는 점입니다.

생각지 못한 높은 보상금을 받을수 있기에 뒤늦게 후유장해 보상 신청방법을 많이 알아보고 계세요.


보험별 후유장해 보상가능액 현황
이렇다 보니 보험사에서는 장해보상의 경우 부담이 되기 때문에 가입자가 직접 신청을 하지 않는이상 먼저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아는게 힘이라는 말처럼 나의 당연한 권리를 누리지 못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셔서 글을 적으면서도 속상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건강이 예전과 다르시다면 특히나 주요 보상을 받을수 있으니 시간내서 확인해보면 좋습니다.

이제 이것으로 내용을 끝내겠습니다.

인생에 변화를 주는 영화속 한마디
사랑은 아름다운 꽃이다. 그러나 낭떠러지 끝까지 가서 따야하는 용기를 필요로 한다.

#아킬레스건 후유장해
#오토바이 책임 보험
#치아결손 후유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