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화재보험 보상기준 법무사무소 혜택 챙기기

교통사고 디스크 후유장해

한것도 없이 시간만 흐르는 하루네요.

오늘 주제 보험보상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잊고지낸 장해보상 받는방법


각종 보험가입 지원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

경기지역 지자체 코로나19 시대 ‘틈새복지’로 큰 호응

광양시 모든 광양시민 안전보험 혜택 보장


무엇보다 정보는 돈이기에 항상 관심을 가지셔야 합니다.

오늘 공유해볼 이야기가 여러분에게 꼭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우리 모두 공통 사항이라고 할수 있는건 아마도 보험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소중한 일상을 안전하게 지켜줄수 있는 안전장치가 바로 보험이기 때문인데요.

보험에는 우리가 받을수 있는 보장내용들이 많이 있지만 실제보상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보험사에서는 자사 손실을 줄이기 위해서 필수 보장만을 제공해주기 때문이기도 하죠.

이번 포스팅에선 보험보상중 높은 보상을 자랑하는 후유장해 보상에 대해서 살펴볼께요.


후유장해분류표

장해보장 리스트 정보

입원 등의 부상 이후에는 사고 발생 당시의 상태로 우리 몸이 기존과 동일한 상태로 돌아갈수 없을때 받을수 있는 보상이 있는데요.

단순한 골절 및 노후 교통 사고 등 오랜 시간의 부상 후에도 현행 기준에 따라 후유증을 보상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 셨나요?
당시 보험사에서 보상을 받았다고 하더라고 해당 보상은 일반 보상이기에 장해보상을 별도로 중복보상이 가능 합니다.

일반 보상에 비해서 후유장해는 매우 많은 보상금을 지급하기에 매력적입니다.


보험별 후유장해 보상가능액 현황
이렇다 보니 보험사에서는 장해보상의 경우 부담이 되기 때문에 가입자가 직접 신청을 하지 않는이상 먼저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당연한 권리를 반드시 챙겨야 손해보는 일이 없어요.

받을수 있는 보상금을 모르고 지냈다면 지금이라도 바로 받을수가 있으니 꼭 챙기시면 좋겠어요.

오늘의 블로그 내용은 여기서 이것으로 글을 마칠게요.

오늘의 명언 글
토끼를 잡으려면 귀를 잡아야 하고 고양이는 목덜미를 잡아야 한다 사람을 잡으려면 마음을 잡아야 한다.

#후각상실 후유장해
#보험 보상담당자
#합의 후 후유장해